에코걸만 따로 보내드리지 않는 이유.

캄꼬미 0 3245

 안녕하세요 캄컴 입니다. 한국은 이제 봄이 될랑말랑 하고 있다고 한다더군요. 추운게 어떤 기분인지 까먹었습니다 하하

오늘은 저희가 투어패키지 손님이 아니면 따로 에코걸을 보내드리지 않는지에 대해 설명 드리려합니다.


 저희가 하는일은 당연히 돈을 벌기 위해 하는일입니다. 수익구조를 정확히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최소한 프놈펜 안에서 아가씨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저희도 이곳에서 에이전시를 꾸려보려 했지만 총맞을뻔 하고, 살해 협박 당하고 ㅋㅋ진짜 오줌만 수없이 지렸습니다.


 어쨋든 프놈펜을 꽉잡고 있는 캄보디아 에이전시 / 테국 에이전시 / 베트남 에이전시 / 한국,중국 에이전시 / 기타국가 에이전시 를 통해 아가씨를 공급 받고 그 안에 어떠한 커미션도 일절 없습니다. 없다는 표현보다는 구조상 수익을 내기가 불가능 하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겠네요. 이러한 이유 에서 못보내드린 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도 지금보다 더 강한 줄을 잡고 저 이해관계에 깊숙히 들어가 에이전시를 만들고 업장을 만드는게 중요한 목표니까요.


 다만 일련의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문제는 노쇼입니다. 아가씨들 보내면 손님은 도망가고, 언젠가는 숨어서 나오지 않는 분들도 있었고 문제가 아주 많았습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계속 영업을 해야 하기에 항상 그런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저희 사비로 애들 TC 채워주고 택시비 따로 주고 하며 손해를 많이 봤습니다. 


 두번째 문제는 신원미상입니다. 저희가 아가씨 하나 보내면서 여권사진 받을 수 없는 일 아닙니까. 저희 투어 손님으로 오신다면 픽업을 위해서라도 여권을 받아 보곤 하지만 단순 에코걸만 보낼 경우에는 불가능 합니다. 딱 한번 아가씨 때린적이 있는 미친x이 있었습니다. 이유도 말도 안되게 말입니다. (청바지 입으랬는데 치마입고와서...) 저희가 아가씨 보내두고 같이 따라가서 일일히 확인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손님이 최우선이긴 하지만 저희역시 애들을 보호해줘야할 의무도 있기에 굉장히 큰 문제로 다가왔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저희가 100% 데리고 있는 애들이 생기기 전까지는 에코걸만 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가 언젠가 따로 이게 구축이 된다면 당당히 사이트에 오픈하고, 그때는 저희에게 일일히 상담할 필요도 없는 시스템을 갖추어 선보이겠습니다. 이상 글 읽어 주셔 감사하고 항상 건강 하십쇼!!

0 Comments
Category
Visitor
오늘
266
어제
500
최대
1,299
전체
146,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