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이야기

캄보디아 에코걸의 비용과 규모

캄꼬미 4 5487

캄보디아 에코걸의 비용과 규모.

오늘은 캄보디아의 에코걸의 비용과 규모 그리고 이용방법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캄보디아 에코걸 부킹 필요하시다면 견적문의 게시판 또는 카톡, 텔레그램 camnight 를 이용해 주십시오! 


- 캄보디아 에코걸의 규모 -


 모든 캄보디아 에코걸의 규모를 파악 할 수 없지만, 안전한 즉, 에이전시 또는 소속을 바탕으로 일하는 캄보디아 에코걸의 규모는 450명 가량 됩니다. 이를 파악 할 수 있는 근거는 아직 체계적인 시스템이 자리잡히지 않은 캄보디아에서 유일하게 일을 할 수 있는 수단이 메신저 이기 때문입니다. 즉, 단체 채팅방을 통해 오늘 몇시에 시간되는 레이디 라는 공지를 올리면 그 채팅을 통해 서로 불러주고, 보내주며 일정 커미션을 떼어주기 때문에 파악이 됩니다.


 캄보디아 에코걸은 대부분 클럽이나 로컬ktv 이상급에서 일을 하며, 매일 출근 한다는 개념이 아닌 손님이 올때나 나를 필요로 할때 일을 합니다. 일반인과 직업여성의 경계 어디쯤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로컬 ktv등에서 바이아웃의 개념으로 캄보디아 에코걸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마담과 가게에 일정 금액을 지급하고 오늘 하루 출근하지 않을 수 있는 조건을 만족 시켜 주셔야 캄보디아 에코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캄보디아 에코걸의 비용 - 


 캄보디아 에코걸의 비용은 200$, 300$ 입니다. 다만 여기에 가끔 에이전시 비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30~50$ 사이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간혹가다 400~500$ 부르는 애들도 있는데 저의 주관적인 경험으로 그만한 값어치 하는 친구들 본적이 드뭅니다. 얘네는 보통 하면하고 말면 말고 하는 느낌으로 뱉는게 강하기 때문에 실물을 직접 보시기 전까지 약속을 하고 만나시면 내상입기 마련입니다. 


 비용이 비싼것에는 중국놈들의 영향이 크기도 하지만, 객관적으로 봤을때 외적인 부분이 만족 스럽기도 하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큰 만족도를 줍니다. 캄보디아 에코걸애들은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일반인과 업소녀의 경계에 있기 때문에, 돈만 준다고 마음대로 되는것이 아닌 어느정도 마음이 동해야 좋은 케어도 나오게 됩니다.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베트남이나 태국애들 역시 같은 분위기를 따라가고 그에 따라 비용이 크게 아깝다는 기분은 들지 않습니다.


 캄보디아 에코걸을 만약 ktv 로 따로 부르신다면 TC는 100$에 맞춰져 있습니다. 또한 로컬 ktv를 통해 캄보디아 에코걸을 이용하신다면 비용은 하루 바이아웃 비용 150~350$ 까지 측정되어 있습니다. 


 만일 중국이나 한국, 스위스등의 애들을 부르신다면 하루 기준으로 1000$ 이상을 지불 하셔야 이용 가능 하시고, 단순 TC로만 보시면 200~300$ 이상입니다. 사실 얘들 외모가 뛰어난게 아니라 중국놈들 비즈니스 하면서 올려둔 값이기 때문에 캄보디아까지 와서 한국이나 중국여자 찾을 필요는 절대 없다고 생각됩니다. 


-캄보디아 에코걸 이용방법-


 저희 캄컴을 통해서 간단하게 이용 가능 하십니다.

1. 원하시는 캄보디아 에코걸 이용 시간대를 말씀해 주십시오.

2. 노쇼 방지를 위한 예약금 3만원 (한화)는 먼저 보내주셔야 합니다. 

 - 에코걸이 손님을 만나기 위해선 최소한 15$ 이상의 비용을 사용합니다. 헤어샵, 메이크업 (7~10$) 툭툭 또는 택시 (5~10$)

 - 그렇기에 노쇼가 나면 예약금을 저희가 갖는게 아니라 30$로 계산하여 에코걸들에게 보내줍니다.

 - 단순변심이나 노쇼의 경우 예약금은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3. 원하시는 날짜에 부킹되는 에코걸들의 사진을 받아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4. 당일 호텔이나 저희와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에코걸 특징- 

 가장 큰 특징은 외적인 부분을 떠나서 정형화되어 있는 틀이 없다는 것에 있습니다. 베트남이나 태국 필리핀은 이미 너무 많은 황제관광 산업이 진행중이고 그만큼 활발 합니다. 하지만 캄보디아는 이런 산업이 활발하게 시작되고 관광객이 이것을 위해 찾아온지가 얼마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형화된 틀이 없습니다. 때로는 정말 연인 같은 모습으로 내곁에 있어주기도 하고, 가끔은 어린 동생처럼 굴기도 합니다. 케바케인 경우겠지만 아직까지 에코걸중에 비용외에 뭔가를 더 원한다거나 요구하는 에코걸은 아직 본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때묻지 않았고 아직까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적인 부분은 구글에서 보이는 캄보디아 애들은 로컬 ktv나 쌩 현지애들입니다. 하지만 공개되지 않은 에코걸들의 외모를 보면 정말 깜짝 놀라실 겁니다. 하얀 피부를 가진 친구들도 많고 약간은 서구적인 느낌도 들면서 동양의 느낌도 많이나고, 전형적인 미인의 얼굴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들의 식습관을 생각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군살 없는 몸매와 동남아 특유의 탄탄하고 탄력있는 피부, 그리고 한국에서 보기 힘든 큰 힙과 가슴 간혹 라틴계가 아닌가 할 정도의 어마한 몸매를 가진 친구들도 있습니다. 특히나 가슴 없어 보이는 친구들도 꽉찬 컵을 자랑하는 등 몸매에 있어선 동남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습니다. 불색이 짙은 국가이기 때문에 보수적일 거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육체라는것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친구들이 많기에 잠자리 역시 최고의 만족도를 갖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캄보디아 에코걸 부킹 필요하시다면 견적문의 게시판 또는 카톡, 텔레그램 camnight 를 이용해 주십시오! 

4 Comments
정민아가자 2018.12.28 16:52  
에코걸 규모까지 파악하고 대단하십니다.
세르징요 2018.12.28 18:28  
하나 확실한 부분은 다른 나라랑 비교 했을 때 캄보디아 아이들이
다른 동남아와 비교 했을때 더 순박하고 진심을 보였다는 것이죠 ㅎㅎ
조만간 다시 계획 세워야 겠네요 ㅎㅎ
슈퍼찰리 01.24 00:26  
댓글내용 확인
체스맨 01.30 21:39  
ㅎㅎㅎ 언제고 반드시 놀러갈겁니다. 욕구 불만 때문에라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