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이야기

캄보디아 여자 가격 어느정도 할까요!?

캄꼬미 2 31724

71d677dbd05c1d964bc17e0cefebce7d_1538278290_9798.jpg
 

다른 동남아도 마찬가지 겠지만 캄보디아 역시 다양한 가격의 여자들이 존재하고, 또 하나 다른 특징이라한다면 동남아 중심에 있는지라 베트남, 태국, 드물게 중국, 한국 여자까지 만나볼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요약 : 길거리에서 리버사이드 까지는 바닥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KTV부터 클럽, 프리랜서(얘네도 결국 클럽으로 오긴합니다) 얘네들이 같이 놀만 하지만 KTV 같은 경우 로컬이나 이름 없는곳 가면 참담하기 그지없습니다. 결국 캄보디아의 외모 괜찮은 애들은 클럽으로 오게됩니다. 클럽에는 정말 많은 마미가 있는데요, 클럽 소속인 마미와 프리랜서 애들 모아서 보내주는 마미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프리애들도 출처가 생기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실제 일하고 있는 클럽애들 외모 보기


1. 길거리 or 마사지

캄보디아 역시 밤에 길을 지나다보면 여자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는 풍경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픽업을 통해 데려가는 그런 아가씨들인데요 정말 싸게는 20불에서 50불까지 다양하지만 불안한 요소가 한둘이 아니죠. 지갑이나 귀중품을 훔친다거나, 어떤 출처를 알수 없기에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문제가 될수 있죠. 이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마사지 업체 역시 여자들을 판매하는데요, 가격은 마사지 가격 + 20~50불 사이입니다. 유리방으로 된곳에서 픽업을 하여 하꼬방에서 치는경우도 있고, 마사지 룸에서 손으로 플레이 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굳이 이런곳까지 갈필요 있나 싶습니다.


외모 : ★

가격 : 20$~100$ 사이


2. 리버사이드 (캄보디아 136거리)

리버사이드 또는 캄보디아 136거리라 불리우는 바(bar) 거리가 있습니다. 이곳은 이전 포스트에도 적어놨지만 바에서 간단히 맥주도 마시고 얘기도 나누고 춤도 추다가 근처호텔 에서 빠르게 한판 하거나, 숙소로 데리고 가는등의 방식으로 여자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한판 빠르게 하는건 50~70불 정도이고 호텔은 통상 한시간에 10불 정도 합니다.

길거리나 마사지와는 다르게 적어도 어디 출처라는건 알수 있다는 점에서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긴밤은 100~120$ 정도입니다만, 사전에 내가 얼마를 지불하면 어디까지 해주겠니 라는 대화가 없다면 진상 놓는 애들도 아주 많습니다. 통상적으로 집에 와서 한판 끝나면 집에가는 비매너 애들도 많고 여러모로 별로입니다. 게다가 서양배낭 여행객들이 주 고객인지라 그리 위생적이지 않다고 볼수 있습니다.


외모 : ★★ (진짜 10번가면 1번 정도 이쁜애 있음)

가격 70$~120$


3. KTV

캄보디아역시 KTV가  무지막지하게 많은데요, 로컬 KTV를 비롯하여, 중국인, 일본인, 한인 KTV등 다양한 KTV가 존재 하고 있습니다. 각각 가격은 다르지만 로컬 KTV를 제외하고 한인, 중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기준으로 한다면 보통 캄보디아 애들의 경우 150~200$ 정도를 지불하면 하룻밤 있을수 있고, 베트남, 태국의 경우 200~300$ 정도로 하루를 보낼수 있습니다. 아가씨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술자리 끝난뒤 3~5시에 호텔로 들어온다면 다음날 체크아웃까지는 같이 있는 경우도 있고, 그보다 늦게까지 같이 있는 애들도 있습니다. 가끔 중국 아가씨들이 KTV에 들어오기도 하는데 어떤 기준의 프리미엄인지 모르겟지만 600~1800$ 까지 말도 안되게 가격이 높은 경우도 있는데요, 이건 중국 부자들이나 과시용으로 사는거지 그렇게 일반적인 경우는 아닙니다. 


외모 : ★★★

가격 : 150$~200$ (고급 ktv의 경우 접대 과시용 중국, 한국애들 800~1500$)


4. 클럽

동남아 같은 경우 어떤 이유에서인지 클럽이 참 많이 있고, 또 발달되어 있는데요 캄보디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클럽에서 마미를 통해 여자를 부를수 있는데요 통상적으로 캄보디아 여자 가격은 200$ 그리고 외모좀 된다, 하얗다 싶으면 300$ 까지 받고요 베트남, 태국 아가씨들이 보통 300$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출처가 확실하고, 어떤 사건 사고가 만일에 생긴다 해도 즉각적으로 조취를 취할수 있기에 또 서양애들 손을 가장 안탄 애들이기에 깨끗하고 또 깔끔하게 놀수 있는게 이쪽 여자들 입니다. 또한 KTV를 비롯하여 리버사이드나 기타 다른 곳과 다르게 일정 수준 이상의 외모를 보장 하기 때문에, 그리고 물량이라하면 그것역시 다른곳들 보다 훨씬 많기에 이쪽을 통해 즐기시는게 가장 안전하고 깔끔합니다. 보통 3~5시에 호텔로 들어와 다음날 서로가 마음에 들면 점심까지 같이 먹고, 또한 애프터 까지 가능한게 이쪽이다 보니 여자를 산다라는 개념보다 클럽에서 여자 꼬시는 과정을 돈을 통해 생략하고 하룻밤 보낸다 라는 관점에서 접근 하시면 캄보디아 여행하시는 시간동안 아주 즐겁게 보내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외모 : ★★★★★ (캄보디아는 KTV보다 클럽이 우세 합니다. 또한 클럽이라 해서 소파 이런걸 생각하면 안되고 KTV 형식으로 놀 수 있습니다.)

가격 : 200$~350$


5. 프리랜서

위챗이나 기타 바(bar) 호텔 로비 등에서 만날수 있는 출처는 모르지만, 매일 나오는건 아닌 일반인과 직업 여성의 경계에 있는 여자들입니다. 150~400~500 부르는게 값이지만 평균적으로 300$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얘네들은 재밌는게 한번에 주는 경우도 잘없고 어느정도 마음이 동해야 주는 경우도 있고, 여러모로 연애하는, 꼬시는 그런 느낌으로 접근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로비나 기타 bar에서 만난애들은 다르지만 어쨋든 기본적으로 마음을 어느정도 움직여줘야 주는 경우가 많으니, 여러모로 공을 들이셔야 하는 아주 까다로운 아가씨들 입니다.


외모 : ★★★

가격 : 150$~300$ (다만 손타는 경우가 있습니다.)


캄보디아 여자 가격 아주 천차 만별입니다. 사실 이나라에 중국인들이 많이 들어와서 캄보디아 여자 가격이 높아진것도 사실이지만, 한국의 그것과는 다르게 좀더 인간적으로 이들과 지낼수 있어 재미있는 부분이 아주 큽니다. 감정적인 교류와 더불어 가끔은 연애하는것마냥 착각 들게 할정도로 연락 하고, 그냥 찾아오기도 하고, 같이 놀자고 연락도 오고 이래저래 재밌는 상황이 많이 연출됩니다. 한국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싸지만 캄보디아 여자 가격 합리적인 이유는 그보다 인간적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 생각합니다. 


현재 캄컴에서는 재오픈 이벤트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상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 견적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camnight (카카오톡, 텔레그램) 또는 1:1 카카오톡 비밀채팅 (https://open.kakao.com/o/sOknn8Z)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2 Comments
김혁 2018.09.30 13:02  
예전에 일때문에 프놈펜에 가서 리버사이드 들렸다 기겁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부장 2018.09.30 18:27  
우와 글 잘 읽었습니다. 저는 몇 번 가봤는데 마사지 70불에 만족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