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이야기

캄보디아 프놈펜의 밤문화 종류와 시스템 예습하기 !!

조부장 5 2536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견적문의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질문이자 여행의 핵심인 밤문화의 종류와 비용, 시스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인 형태와 간략한 설명 위주로 게시하오니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또는 텔레그램 camnight 로 24시간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1. 변마(변종 마사지, 퇴폐 마사지)


   - 한국에서의 대X방 또는 휴게X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캄보디아의 거의 모든 마사지샵이 해피 엔딩(마무리)이 있습니다.

     마사지 비용을 지불하고 마사지 이후에 아가씨와 딜을 하는거죠, 보통 20~30$ 사이에 마무리 하실 수 있고 연애를 하게되면 50$ 선에서 아가씨와 딜을 합니다.

     하지만 외곽 후미진 곳이나 로컬 마사지샵, 들어가면 안되겠다.. 싶은 곳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2. 중국식 사우나


   - 번화가 또는 호텔에 흔히 보이는 SPA가 들어간 마사지샵은 모두 중국식 사우나 입니다.

     물론 대부분 남성 전용으로 입욕,사우나,마사지 부터 2차까지 한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고 많이 찾기도 하죠.

     대부분 중국 아가씨 또는 캄보디아 아가씨만 보유하고 있으며 몇 개 업소는 베트남 아가씨도 초이스 가능합니다.

     앞 서 소개한 변마 업소들 보다는 한단계 윗급으로 나름 정착된 서비스와 시스템이 있으며 1번보다 가격대가 높지만 그만큼 안전하고 아가씨 수질에서

     만족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00$ ~ 150$ (숏타임) 입니다.


3. KTV


   - 발상지가 대만,일본,중국 어디인지 정확히 알 수 는 없지만 대부분 중국 시스템에 맞춰 돌아 갑니다.

     KTV는 (Karaoke TV)의 약자로 Karaoke는 말 그대로 일본에서 노래방을 칭하는 말이고 TV가 붙는 이유는 KTV 이전의 초창기 시스템 에서는

     룸 안에 음악만 제공되고 TV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다음 노래방 스타일로 나온것이 KTV가 된 것이죠.

     한국의 룸살롱과 같이 마담들이 방으로 아가씨들을 쭈욱 대리고 들어와 초이스를 하고 앉히는 시스템이 가장 대표적이며

     프놈펜의 몇몇 KTV는 좀 더 자유분방한 분위기로 라이브 공연을 하기도 하고 로비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면서 대기중인 아가씨들을

     초이스 할 수도 있습니다.

     로컬KTV와 상위 단계의 멤버쉽KTV가 있으며 로컬KTV의 경우는 대부분 캄보디아 아가씨들만 있고 룸차지 20$~100$ 양주 60$ 시작입니다.

     아가씨들 팁은 20$ 이며 2차 긴밤 비용은 150~200$선 입니다.

     멤버쉽KTV의 경우는 캄보디아,베트남,태국 아가씨들 대기중이며 룸차지 100$ ~ 주류 80$ ~ 아가씨팁 50~60$ 그리고 2차 긴밤 비용은 200$ ~ 350$선 입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보편화된 밤문화이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4. 클럽


   - 일전에 게시한 클럽 정보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은 클럽에 직업여성이 있으며 마담들도 상주 합니다.

     KTV와 마찬가지로 아가씨들을 세워놓고 초이스 하는 시스템이 있고 마담없이 일하는 프리랜서 아가씨들과 직접 딜을 하기도 합니다.

     룸 기준 KTV보다 가격이 높으며 아가씨들 수질또한 좋습니다. 2차 비용과 팁은 멤버쉽 KTV와 동일 합니다.

     좀 더 자유 분방하고 프놈펜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다면 KTV 보다는 클럽을 추천 합니다.



5. 펍 스트리트(비어걸)


   - 서양인들이 주로 찾는 펍 스트리트(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며 아가씨들 고를 수 있는 BAR들이 즐비한 거리)

     거리를 걷다보면 호객행위도 적극적으로 하며 진흙속의 진주찾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2차 비용은 100$ ~ 150$이며

     아가씨 대리고 나올때 바파인 20$정도 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아가씨들은 말괄량이 중의 말괄량이 들이고 어디로 튈지 모릅니다. 그리고 높은 확률로 새벽같이 도망가려고 하죠.

     하지만 일정이 길다면 하루쯤은 즐겨 볼만한 밤문화거리 입니다.



6. 에스코트 걸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에스코트 걸 서비스 입니다. 쉽게말해 애인대행으로 호텔또는 밖에서 만나 술도 마시고 데이트도 하고 긴밤까지 함께하는

     문의가 가장 많은 서비스 입니다. 200$ ~ 350$로 KTV또는 클럽 업소 2차비용과 같거나 조금 높습니다.

     사진을 보고 결정해야 하는 단점 때문에 내상을 입는 일이 다반사 이지만 항상 직접 확인하고 검증된 아가씨들을 보내 드리려 애 쓰고 있습니다.

     혼자 여행 하시거나 술을 드시지 않아 업소 방문이 부담되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밤문화 이며 보통 저녁7~8시 즈음 만나 다음날 아침까지 같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종종 아가씨가 손님과 사랑에 빠져 몇박이고 페이 없이 같이 붙어있는걸 목격 했기에 여자 다루는데 자신 있으시다면

     캄보디아에 마누라 하나 만드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5 Comments
Hanz 04.03 10:09  
맴버쉽KTV는 태국식 맴버쉽인가요? 미리 선결재하고 즐기는??
캄꼬미 04.03 17:26  
안녕하세요! 중국식KTV(한국 룸주점) 시스템 입니다. 마담이 방으로 아가씨들과 오면 초이스 하고 앉히는 시스템 입니다.
Hanz 04.13 18:00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오크랑 05.08 08:09  
자유여행 하다가 캄꼬미님통해서 에코걸을 부를수도있나요?
캄꼬미 05.08 16:32  
없습니다 하하!!